G어드벤처 예약 규정 및 조건

예약 규정 및 조건은 여러분의 예약 사항에 적용되므로 반드시 주의 깊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이 약관은 고객과 회사 간의 전체적인 협약을 정리한 것으로 구속력 있는 계약을 의미합니다. 이외의 설명이나 보증, 사전 계약, 서비스의 설명에 대한 구두나 서면으로의 진행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계약 및 예약으로 만들어진 서비스는 G어드벤처 회사에 의해 제공됩니다. 여행을 예약한다는 것은 여러분이 취소 정책과 책임의 제한 등 예약 규정 및 조건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약관 및 정책은 아울러 여러분의 권리와 준거법(governing law)적용 등에도 적용됩니다.

1. 예약

G어드벤처에 의해서 혹은 G어드벤처의 승인을 받은 에이전트가 고객에게 예약금을 받고 고객은 G어드벤처로부터 서면으로 된 확인서를 받았을 때 예약이 확정되며 규정이 적용되기 시작합니다. 예약을 확정하는 고객은 18세 이상이어야 하며 G어드벤처에 의해 요구되는 모든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해야 합니다. 1인 이상의 고객이 함께 신청한 경우 예약을 확정한 고객이 G어드벤처 사에 다음을 보장해야 합니다. 1) 다른 예약자에 대한 예약에 필요한 모든 동의와 권한을 부여 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대표자는 다른 예약자에게 예약 진행에 필요한 자유와 권한을 부여 받기 위해 모든 정보에 대한 의사소통을 진행해야 합니다. 2) 대표자가 다른 예약자에 관해 제공하는 정보는 정확하고 완전해야 합니다. 그리고 대표자는 이러한 정보를 G어드벤처에 제공하는 사실에 대한 동의와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3) 대표자는 다른 예약자들에게 예약과 관련된 모든 규정을 알리고 G어드벤처와의 관계에 대해 알려야 합니다.

예약이 확정되기 전 언제든지, G어드벤처는 어떠한 프로그램이든 브로셔에 명시된 가격보다 올리거나 내릴 권한이 있으며 G어드벤처의 재량으로 예약을 거절할 권한이 있습니다.

2. 의료 요건

모든 고객은 G어드벤처 메디컬 폼(Medical Form)을 확인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만약 메디컬 폼을 기재하기 어렵거나 특정 문항에 대해 어떻게 응답해야 할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의사의 조언을 얻어 기재해야 합니다. G어드벤처는 의료 문제에 대해 어떠한 조언도 제공할 수 없습니다. 만약 고객이 이전부터 존재하던 특이사항에 대해 기재하였다면, 투어비 완납 시 혹은 전에 이에 관련된 전문가에게 확인된 의료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MS Expedition 혹은 G어드벤처에 의해 만들어진 Expedition 여행에 참가하는 모든 고객은 메디컬 폼을 제공해야 하며 특이사항이 있는 경우 의사에게 확인서를 받아 제출하도록 합니다. 고객은 G어드벤처에 제공한 메디컬 폼을 정직하게 작성해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G어드벤처 프로그램이 방문하는 지역이 간혹 의료 도움을 받기 어려운 지역일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고객은 메디컬 폼을 정직하고 정확하게 작성하는 것에 동의해야 하며 G어드벤처에게 모든 의료사항을 고지했다는 것을 보증해야 합니다. G어드벤처는 제공받은 모든 정보를 확인하고 G어드벤처 개인 정책에 따라 엄격하게 비밀 유지 할 것입니다. G어드벤처는 프로그램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고객에게 더 많은 정보 혹은 전문가의 의학 소견에 대해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여행 중 고객의 의학적 상태에 대한 고객과 G어드벤처의 논쟁이 발생하였을 시, 고객의 사비로 전문가의 의학적 소견에 대해 알아보아야 합니다. G어드벤처는 제공된 정보를 바탕으로 안전상의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였을 시 고객의 여행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G어드벤처 프로그램을 예약하고 요구된 마감 시한까지 메디컬 폼을 제출하지 못한 경우 어떠한 이유로든 G어드벤처가 예약을 취소할 권리가 있으며 고객에 의한 취소 규정이 적용됩니다.

3. 의료 요건 및 특별 요구사항

모든 고객은 여행을 위해 그들의 건강상태에 대해 전문가의 소견에 대해 들어보아야만 합니다. G어드벤처는 모든 고객이 그들이 필요한 혹은 권장되는 예방접종을 권장하며 G어드벤처와 여행하는 고객의 의료 상태를 확인하도록 권장합니다. G어드벤처는 의료에 관련한 어떠한 조언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위 규정에서 언급했듯이, 고객은 G어드벤처에 투어비 완납 전까지 건강 상태에 대해 알려야 하며 여행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특이사항에 대해 알려야 합니다. 특정 프로그램의 경우 건강 상태 (질병, 임신 등)에 따라 참가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약자의 신체적, 정신적 한계가 각각의 프로그램에 적합한지 판단하는 것은 전적으로 고객의 책임입니다. G어드벤처는 특정한 상황에서 고객 혹은 24주 이상의 임산부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G어드벤처에서 제공하는 어드벤처 여행은 자연과 연관되어 있으며 외딴 지역이거나 개발이 덜 된 지역일 수 있으며 여행자의 나라에서 받는 것과 같은 의료 서비스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G어드벤처로 진행되는 지역의 의료 시설의 상황은 다양하고 G어드벤처는 어떠한 대표성도 지니지 않습니다. 또한 그 지역의 의료시설에 대해 어떠한 보장도 할 수 없습니다. G어드벤처는 식단이나 숙소에 관한 특정한 요구를 한 고객에게 그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나 이에 상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더라도 어떠한 법적 책임이 없습니다.

미성년자와 함께하는 여행: 만 18세의 고객부터 성인으로 간주됩니다. G어드벤처의 모든 프로그램에서 만 18세 이하의 고객 2명당 1명의 성인이 동행해야만 합니다. 모든 미성년자가 프로그램을 예약할 시 G어드벤처의 승인이 필요하며 최소 만 12세부터 프로그램 참가가 가능합니다. 특정한 상황에서 G어드벤처가 미성년자의 여행을 제제할 권리가 있습니다. 만약 미성년자와 동행하는 성인이 법적 보호자가 아니라면 미성년자 부모 혹은 법적 보호자에게 ‘Parental Conset Guardianship Form’에 동의를 받아야만 하고 이 동의서는 투어비 완납 전까지 G어드벤처사에 제출해야 합니다.

잉카트레일 요구사항: 페루의 잉카트레일이 포함되어있는 모든 프로그램에 참가하기 위해서 고객들은 G어드벤처에서 잉카 퍼밋을 얻기 위해 요구하는 모든 정보를 (이름, 여권번호, 여권 만료일, 생일, 국적) 제공해야만 합니다. 부정확한 정보나 잘못된 정보를 제공할 경우 잉카 퍼밋을 받지 못할 수 있으며 G어드벤처는 이와 관련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고 이에 소요된 비용에 대해서도 환불되지 않습니다.

가족 여행 요구사항: 가족 여행으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을 참가하기 위해서는 고객들은 가족 팀이어야만 합니다. 가족 팀이란 2인 이상을 말함 최소한 한 명은 보호자를 동반한 아동으로 구성된 팀을 말합니다. 아동 한 명당 한 명 또는 그 이상의 보호자가 동행해야 합니다. 아동과 동행하는 법적 보호자는 여행지에 방문이 가능한지에 관한 모든 책임이 있습니다. G어드벤처는 비용, 사고 혹은 손실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G어드벤처사는 가족 여행에 적합하지 않은 구성원이라 판단될 때 여행자의 여행을 취소할 권리가 있습니다. 미성년자와 함께 참가하는 보호자는 미성년자의 행동, 복지에 책임이 있으며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위험 요소에 대한 약관에 동의해야만 합니다. 또한 미성년자를 감시할 책임이 있습니다. G어드벤처는 미성년자에 대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필요가 없으며 미성년자의 행동을 제어할 어떠한 책임도 없습니다.

4. 예약금

(가) 소그룹 여행 및 개별 출발 여행: 예약 시 반환되지 않은 예약금은 프로그램마다 일인당 35만원입니다. 만약 여행 출발일로부터 60일 혹은 그 미만이 남았을 경우 예약하기 위해선 투어비를 완납해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 환불되지 않는 예약금이나 메디컬 폼에 대해서는 G어드벤처 혹은 에이전트에 지불되어야 합니다. G어드벤처가 진행한 개별 여행이나 다른 프로그램과 결합된 특정한 프로그램의 경우 높은 예약금이 부과되거나 완납을 해야 합니다. 아울러 설명된 예약금 개요와 다른 경우가 생길 시 발송되는 송장에 자세한 설명이 제공됩니다. 개별 출발 여행과 맞춤 여행 등이 포함된 두 개 이상의 여행상품을 결합해 예약할 시에는 가장 제한적인 요구사항이 전체 예약에 적용됩니다.

(나) 엑스페디션 여행 (Expedition): 예약 시 반환되지 않는 예약금은 프로그램마다 일인당 35만원입니다. 만약 여행 출발일로부터 60일 혹은 그 미만이 남았을 경우 예약하기 위해선 투어비를 완납해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 환불되지 않는 예약금이나 메디컬 폼에 대해서는 G어드벤처 혹은 에이전트에 지불되어야 합니다.

(다) 라이프타임 디포짓 (Lifetime Deposit): 고객이 예약을 취소할 경우 특정 양의 예약금은 예약 규정 및 조건에 따라 G어드벤처의 라이프타임 디포짓이란 이름으로 예치됩니다. 라이프타임 디포짓은 만료가 없으며 향후 투어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예약금을 초월한 특정 허가 비용에 대해서는 규정 및 조건에 따른 적용이 필요합니다. 아울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없으며 오직 한 투어 당 한 번만 사용 가능합니다. 모든 라이프타임 디포짓은 이전에 취소했던 투어와 비슷하거나 더 비싼 혹은 더 저렴한 프로그램에 적용 가능합니다.

5. 완납일 및 고객 정보

소그룹 여행 및 개별 여행
(가) 완납: 고객은 G어드벤처에서 혹은 에이전트에서 보낸 완납에 관한 확인 송장 혹은 적용 가능한 확인 이메일을 확인해야만 합니다. 엑스페디션과 개별여행을 제외한 어떠한 프로그램이든 완납은 투어 시작일로부터 60일 전까지 완료되어야 합니다. 만약 완납이 정해진 날짜까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G어드벤처는 프로그램의 지불해야 하는 요금을 변동할 수 있으며 예약을 취소한 것으로 간주하여 예약금을 예치할 수 있습니다. 만약 출발일로부터 60일 이내에 예약한다면 전액을 완납해야만 투어 예약이 확정됩니다. 어떠한 프로그램이든지 완납에 관한 약관이 다음과 다르다면 예약 전에 고객에게 새롭게 적용되는 약관에 대해 알릴 것이며 송장에도 세부사항이 적용될 것입니다.

(나) 고객 정보: 어떠한 예약의 확정이 유효하기 위한 요건으로써 고객은 G어드벤처가 요구하는 모든 필요한 정보를 투어비 완납일까지 제공해야만 합니다. 만약 고객이 예약한 프로그램 시작 기준 60일 전까지 정보를 제공하지 못하였다면 여행을 진행하기 위한 행정적인 비용이 고객에게 부과됩니다. 그리고 G어드벤처는 예약을 취소하거나 합당하다고 여겨지는 어떠한 취소 수수료를 부과할 권리가 있습니다. 각각의 고객에게 요구되는 정보는 투어에 따라 다양하며 요구사항들은 고객과 소통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최소한으로 고객의 여권번호, 만료일, 발행 지역, 메디컬 폼, 여권상 이름, 생년월일, 국적이 표기 되어야 합니다.

(다) 신용카드 수수료: G어드벤처는 제 3자 혹은 금융권에서 고객이 신용카드로 투어비를 지불할 때 부과하는 어떠한 수수료에도 책임이 없습니다. 따라서 환불 시에도 어떠한 수수료도 환불이 불가 합니다.

엑스페디션 투어
(가) 완납: 고객은 G어드벤처에서 혹은 에이전트에서 보낸 완납에 관한 확인 송장 혹은 적용 가능한 확인 이메일을 확인해야만 합니다. 완납은 투어 시작일로부터 90일 전까지 완료되어야 합니다. 만약 완납이 정해진 날짜까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G어드벤처는 프로그램의 지불해야 하는 요금을 변동할 수 있으며 예약을 취소한 것으로 간주하여 예약금을 예치할 수 있습니다. 만약 출발일로부터 90일 이내에 예약한다면 전액을 완납해야만 투어 예약이 확정됩니다. 어떠한 프로그램이든지 완납에 관한 약관이 다음과 다르다면 예약 전에 고객에게 새롭게 적용되는 약관에 대해 알릴 것이며 송장에도 세부사항이 적용될 것입니다.

(나) 일정 변경: G어드벤처는 일정이 변경된 크루즈에 이 투어에 대한 재량으로 낮은 가격에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크루즈 여행을 예약한 고객들은 날씨, 기계적인 문제, 지연의 대상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합니다. 이는 모든 일정은 시간에 따라 조절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G어드벤처는 24시간까지 출발 일정을 지연시킬 권리가 있으며 이에 따른 어떠한 보상금도 고객에게 지불하지 않습니다. G어드벤처는 고객들에게 비행일정, 숙소와 같은 어떠한 예약도 유연한 조건으로 진행하는 것을 강력하게 권고하고 있습니다. 24시간까지 G어드벤처에 의해 조절되는 출,도착일 혹은 출,도착 시간에 따라 고객에게 발생하는 비용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6. 고객에 의한 투어 취소

어떠한 프로그램이든 고객에 의한 취소일 경우 G어드벤처에 서면으로 취소요청을 진행하여야 하며 G어드벤처에 의해 인지되었다는 것을 서면으로 받아야 합니다. 적용 가능한 취소 요금은 G어드벤처 혹은 에이전시에 취소를 요청한 날짜에 따라 전체 투어비에 취소 규정을 적용하여 결정됩니다. 모든 투어의 취소는 반드시 문서 (이메일or팩스)로 요청해야 합니다. 단, 주말(토~일)은 취소는 불가능하며 주중 업무시간 (월~금, 9am~6pm) 에만 가능합니다.

(가) 투어 혹은 개별여행 취소:
환불일자수수료 CHARGE
투어 시작 60일 전예약금 35만원
투어 시작 59~30일 전투어비의 50%
투어 시작 29일전~당일 투어비의 100%
※취소시 현지 환불 규정에 따른 수수료 및 부킹 비용(booking fee)100,000원이 부과됩니다.
(나) 엑스페디션 투어 취소:
환불일자수수료 CHARGE
투어 시작 90일 전예약금 35만원
투어 시작 89~60일 전투어비의 50%
투어 시작 59일전~당일투어비의 100%
※취소시 현지 환불 규정에 따른 수수료 및 부킹 비용(booking fee)100,000원이 부과됩니다.
(다) 픽업서비스, 추가숙박, 1인실 사용 취소:
환불일자수수료 CHARGE
투어 시작 31일 전전액환불
투어 시작 30일전~당일환불불가

7. G어드벤처에 의한 취소

G어드벤처는 일단 예약이 확정되면 이 규정에 따라 G어드벤처가 이성적으로 제어가 가능한 범위 밖의 불가항력의 이유를 제외하고 어떠한 투어에 대한 예약도 취소하지 않습니다. (엑스페디션 투어 제외) 불가항력의 이유로 G어드벤처에 의해 투어가 취소될 때 고객이 택할 수 있는 선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G어드벤처로부터 비슷한 가격 혹은 합리적인 선에서 더 높은 가격의 대체 가능한 투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나) G어드벤처로부터 낮은 가격의 대체 가능한 투어를 제공받은 경우 실제 지불한 투어의 비용과의 차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고객이 투어를 위해 지불한 모든 금액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G어드벤처는 어떠한 부수적인 지출 또는 투어비 외의 손실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비자, 예방접종, 환불 불가한 항공 혹은 기차, 환불 불가한 주차비용 혹은 이 외의 요금, 금전적 손실, 정신적 피해 등.) G어드벤처는 위에 제시된 선택사항에 따른 투어비 환불에 대해서만 책임이 있습니다. 출발 후에 투어의 주요한 요소가 제공되지 않은 부분이 있다면 G어드벤처는 이에 적합한 대체 일정을 제안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 부분에 대해 고객이 합리적인 선에서 거절을 한다면 G어드벤처는 이용하지 않은 서비스에 대해 환불을 제공합니다.

8. 이용하지 않은 서비스

G어드벤처와 인증 받은 에이전시 모두 고객이 사용하지 않은 서비스에 대해 할인이나 환불 등 어떠한 비용도 지불하지 않습니다.

9. 가격, 추가요금, 세금

어드벤처 여행과 관련된 요금의 특성상 기재된 투어비는 투어 시작일 30일전까지는 투어가 확정 여부와 상관 없이 언제든지 변동될 수 있습니다. G어드벤처에서 발행한 송장이 고객에게 전달된 후에도 G어드벤처는 어떠한 투어에 따라 추가 요금을 부과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교통비 인상, 유류할증료 인상, 현지 환율과 비용에 따른 인상, 공항 혹은 항구에서의 세금 인상 등의 이유일 때 투어비의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투어비가 인상할 시 G어드벤처는 가능한 한 빠르게 고객에게 안내할 것입니다.

가격 인상이 7% 이상일 경우 고객은 다음과 같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ㄱ) 어떠한 취소 수수료 없이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ㄴ) 가격 변동을 받아들이고 예약을 진행합니다.

고객은 본인의 선택에 대해 14일 이내로 답변해주어야만 하며 답변이 없을 시 가격 변동을 받아들이고 예약을 진행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변동 가능성이 있는 세금은 예약 시점에 안내가 나가기 때문에 총 투어 비용에 반영하지 않습니다.

10. 정당성

G어드벤처 브로셔 혹은 웹사이트에 기재된 투어 비용은 브로셔를 제작하거나 웹사이트에 업로드 한 시점을 기준으로 작성합니다. 따라서 G어드벤처는 8번 조항에 따라 투어비용을 완납하기 전 비용을 변경할 권리가 있습니다.

11. 유연성

고객은 투어를 예약하거나 G어드벤처와 여행하는 것을 동의함으로써 여행의 특성상 일정이 변경되거나 투어가 대체될 수 있다는 점에 대해 인지합니다. 또한, 기계적 결함 혹은 항공 취소, 파업, 정치적 문제, 날씨와 같은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교통수단, 노선 등이 변동 될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합니다.

12. 변경

(가) G어드벤처에 의한 변경
G어드벤처는 프로그램이 안내된 대로 진행하기 위해 애를 쓰지만 어떠한 프로그램에서는 일정상의 변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물리적인 변동(전체 일정의 3분의 1 이상이 변경되거나 프로그램의 성격을 바꿀 수 있는 경우를 말합니다.)이 발생할 시, G어드벤처는 가능한 한 빠르게 이에 대해 안내할 것이며 출발 전 충분한 시간을 제공할 것입니다. 만약 물리적인 변동이 출발일로부터 14일 이상 이루어진다면 고객들은 다음과 같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ㄱ)물리적 변동을 받아들이고 개정된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ㄴ)비슷한 가격이거나 더 높은 비용의 예약 가능한 투어로 변경합니다. (여기서 발생하는 차액은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ㄷ)낮은 비용의 예약 가능한 투어로 변경하고 차액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ㄹ)취소하고 비용을 전액 환불 받습니다. (프로그램을 2개 이상 예약했을 경우 물리적 변동이 발생한 프로그램에 한해서 취소 가능하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물리적 변동이 발생한 투어를 예약한 고객은 서면을 통해 G어드벤처에 7일 내로 의사를 전달해야 합니다. 서면으로 선택사항에 대해 전달하지 않은 경우 물리적 변동이 생긴 투어를 계속해서 진행한다는 것으로 판단하며 예약이 유지됩니다.

만약 물리적 변동이 불가항력의 이유에 발생하였다면 G어드벤처에서 회수 가능한 금액에 한해서 고객이 돌려받을 권리를 가집니다.

일단 투어가 시작되고 나면 이러한 프로그램의 일정 변경은 예측이 어려운 상황의 결과로 혹은 안전이나 고객의 편안함, 즐거움, 건강과 같이 여행이 원활이 진행되기 위해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은 G어드벤처 투어 리더의 재량이며 이 결과로 발생한 비용은 고객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G어드벤처는 일정 변동으로 발생하는 직간접적 손실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없습니다.

(나) 고객에 의한 변경
투어 시작일로부터 60일 혹은 그 이전에 (엑스페니션 투어의 경우 90일) 투어 변경할 경우 이러한 변경은 G어드벤처에 승인을 받아야만 합니다. 만약 이러한 요청이 G어드벤처에 받아 드려진다면 G어드벤처는 처음 예약한 투어의 예약금을 부과할 의무가 있습니다. 투어시작일로부터 60일 이내에 (엑스페니션 투어의 경우 90일) 변경을 요청할 경우 이 요청은 받아 드려지지 않습니다. 이 경우 고객은 취소 규정에 따라 투어를 취소해야만 하며 다른 투어로 재 예약을 진행해야 합니다. 날짜 변경을 원하는 경우 같은 해에 출발하는 프로그램에 한해 가능합니다. 예약 상의 고객 이름 변경을 원하는 경우 G어드벤처의 승인이 필요하며 이에 따른 행정적인 비용이 고객에게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다) 외부에 의한 변경 어떠한 변경도 이용 가능여부에 따라 달려있으며 G어드벤처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부수적인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고객에게 부과됩니다. 프로그램 시작일 기준 10일 이내에는 어떠한 변경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13. 위험 부담

숙소, 교통, 다양한 활동 그리고 G어드벤처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다양한 것들은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현지 공급 업체와 하청 계약을 통해 함께 진행됩니다. 몇몇 투어가 진행되는 국가의 위생상태, 숙소 그리고 교통의 기준은 고객이 합리적으로 기대하는 수준에 비해 낮을 수 있습니다. G어드벤처는 명성이 있고 경쟁력 있는 현지 업체 선정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현지 지역의 보건법과 규제에 따라 진행할 것입니다. 프로그램을 공급하는 모든 업체의 규정은 이러한 공급업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적용 가능하며 모든 약관에 포함됩니다. 이 것은 공급업자의 법적 책임을 제한하거나 포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G어드벤처의 법적 책임은 공급업체의 법적 책임을 넘어서지 않습니다. 각각의 투어를 이루는 구성 요소는 만족스럽게 수행되는지로 평가되며 각 구성요소가 진행되는 관할권의 보건 규제 및 법에 따라 판결이 내려집니다.

엑스페디션 투어: 엑스페디션 투어에 사용되는 선박은 개별적으로 계약이 되어있는 사람을 데리고 있습니다. 그들의 서비스와 프로그램은 추가적으로 부과되며 G어드벤처와 공급업자 모두 이들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이렇게 개별적으로 계약되어있는 사람들로는 의사, 의료인, 미용사, 손톱 관리사, 안마사, 사진사, 엔터테이너, 헬스 트레이너, 스파 관리자, 등이 있습니다. 28번 조항에 따라 모든 개별 계약자에게 제한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계약자들은 고객에게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며 G어드벤처와 엑스페디션 투어를 제공하는 공급업체에게 개별 계약자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없습니다.

(주)신발끈여행사 (우)121-190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106 (창전동 436-19) 2층 신발끈여행사 Tel : (+82) 02 333 4151 Fax : (+82) 02 336 0258
Shoestring Travel 106 Wousan-ro Mapo-gu SEOUL 121-190 KOREA 업무시간 : 월~금 오전 9시~오후6시
대표자 장영복. 사업자 등록번호 105-81-66169 Mon to Fri Open 9 am Close 6pm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08-서울마포-01080호 점심시간에는(12시~1시) 담당자가 자리에 없을 수도 있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 여행약관 | 신발끈 찾아오기 | shoetour@shoestring.kr Copyright 2015 Shoestring Trave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