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S     

 투어명 또는 방문국가
 입력해주세요

 

 
여행
    소개서 보기
    리스트 보기
자세히 보기
    지도로 보기
G 남미(10)
G 중미(4)
G 아시아(22)
G 아프리카(28)
G 북아프리카/중동(2)
G 오세아니아(13)
G 유럽(20)
G 북미(18)
G 극지(1)
G 세계일주(2)

세계여행정보

  크루거 & 짐바브웨 빅토리아 폭포[DZKF] 10일
    개요  |  상세일정  |  출발일&가격확인 / 참가신청  |  취소규정  |  Before You Go  |  ShoeCast  | 문의하기 



Day 1 -2 인천/경유지/ Livingstone
개인 항공 스케줄에 맞춰 리빙스톤에 도착합니다. 투어 첫 날 공식적인 일정은 없으며, 늦은 오후 투어 리더 및 다른 그룹원들과 함께 숙소에서 간단한 미팅을 갖습니다.

이곳은 7대 자연 불가사의에 포함되는 곳이면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빅토리아 폭포(Victoria Falls)에서 물안개에 흠뻑 젖어보고 잠베지(Zambezi)에서 래프팅도 즐길 수 있습니다. 번지점프와 같은 좀더 흥미 진진한 액티비티도 가능합니다.

이 투어에는 빅토리아 폭포 입장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David Livingstone(데이비드 리빙스턴)은 1813년 3월 19일 스코틀랜드의 South Lanarkshire지역 Blantyre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대학에서 그리스어, 의학, 신학을 공부하고 런던에 있는 동안에는 런던 선교 협회에 가입해 성직자가 되었습니다. 그는 처음부터 자신이 배운 의료 지식을 통해 중국에 진출할 계획이었습니다. 그러나 뒤이어 일어난 아편전쟁은 국경 접근을 차단시켜 버렸고 리빙스턴은 다른 선택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1840년 그는 현재 보츠와나인 Bechuanaland(베추아날란드)에서 근무하고 1852년부터 1856년까지 아프리카 내부를 탐험하고 Mosi-oa-Tunya waterfall(훗날 그의 왕인 Victoria 여왕의 이름을 따서 Victoria Falls로 이름 전환)을 본 첫 유럽인이 됐습니다. 그는 또한 아프리카 횡단여행을 한 최초의 서양인 중 하나가 됐습니다. 그의 여행은 아프리카 대륙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모으고 루트를 만들기 위한 과정이었습니다. 특히 리빙스턴은 중앙 아프리카에 무역과 기독교 선교를 제안한 사람이기도 했습니다. 그의 모토는 빅토리아 폭포에 있는 그의 동상에 새겨져 있는데 “기독교, 교류, 문명” 입니다.

빅토리아 폭포는 세계에서 일층으로 만들어진 폭포 중 가장 넓은 폭을 자랑합니다. 하얀 물보라가 500미터까지 솟구치고 분당 5,500만 리터가 108m를 떨어져 내려 먼 곳에서도 그 소리가 들릴 정도라고 합니다. 이 곳의 바위는 2억년 전 현무암 용암이 거대한 판처럼 굳어져 만들어졌습니다. 용암이 굳으면서 표면에 균열이 생기자 이곳에 약한 침전물들이 쌓이기 시작했는데 이 곳으로 잠베지 강물이 쏟아져 내리며 거대한 폭포가 만들어 진 것입니다.

잠베지란 이름은 Great River(거대한 강)란 의미의 Tonka족 언어로부터 유래했지만 강의 상류에 살고 있는 Kololo 민족은 Sotho어로 Mosi o a Thunya(표효하는 연기)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이 이름 역시 잘 알려져 있습니다. Lozi 민족은 Chinotimba(멀리서 땅을 파는 소음)이라고도 부릅니다.




Day 3 -4 Livingstone/Matobo National Park 아침2, 점심2, 저녁2
짐바브웨 국경을 건넙니다. 옵션으로 짐바브웨 빅토리아 폭포를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날 마토보 국립공원에서 게임 드라이브를 즐깁니다.

이동 거리: 600km
소요 시간: 6시간
오전 8시 리빙스턴을 출발하여 짐바브웨로 이동합니다. 옵션으로 짐바브웨 측 빅토리아 폭포를 방문하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블라와요로 이동하여 마토보 국립고공원을 탐험합니다.

우리는 큰 동굴이 있는 곳에서 캠핑을 진행합니다. 마토보 국립공원 경계에서 3km 떨어져 있으며, 불라와요에서 46km 떨어져 있는 거대한 동굴 캠프장은 국립공원 계곡아래 위치하여 아주 멋진 전망을 젝오합니다. 그 다음날 우리는 사파리 전용차량을 이용하여 마토보 국립공원에서 게임 사파리를 진행합니다.

마토보 황야지역은 화이트와 블랙 코뿔소를 위한 특별 보호구역입니다. 마토보 언덕은 짐바브웨 야생코뿔소의 중요한 서식지입니다. 이처럼 희귀한 동물을 보고 촬영하기 가장 좋은 방법은 전문 가이드와 함께하는 것입니다. 전문가이드의 안내하에 그들이 살고 있는 영역을 좀 더 자세히 관찰 할 수 있습니다.

마토보 지역은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화강암 지대입니다. 이 아름다운 마토보구릉지대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마토보 구릉은 화강암 언덕과 바위들이 신비한 풍경을 제공합니다. 가장 뛰어난 전망을 자랑하는 마토보 국립공원은 현지 마타벨레 부족 사람들에게 조상의 영혼이 깃든 곳이라 하여 신성시되 오고 있습니다. 화강암 언덕이 자아내는 멋진 전망, 고대 벽화가 그려진 동굴, 야생 독수리 등
이 지역의 풍부한 문화적 다양성으로 인해 마토보 국립공원은 유네스코 세계 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큰 동굴에 위치한 캠프장에서 아름다운 마토보 국립공원의 전망을 마음껏 즐겨 봅니다.







Day 5 -7 Tshipise/Kruger National Park 아침3,점심3,저녁3
남아프리카 국경을 건너고 캠핑부지에 있는 온천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다음날 크루거 국립공원에서 하루 동안의 게임드라이브를 즐깁니다.

이동 거리: 600km
소요 시간: 7시간
5일차 우리는 짐바브웨 국경으 지나 남아프리카 공화국으로 향합니다.
바오밥 나무의 땅이라 불리우는 무시나는 짐바브웨의 작은 국경마을 입니다. 무시나 부족은 이곳에서 구리를 발견하고 이곳에 정착하였습니다. 이곳은 대규모 광산지역으로 북부 아프리카에서 가장 붐비는 도로를 가지고 있습니다.

6일차 우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크루거 국립공원을 탐험합니다.
세계적인 크루거 국립공원은 아프리카 내에서도 최고로 꼽힐 만큼 멋진 야생동물의 천국입니다. 1898년 남아프리카의 초원지대 야생동물을 보호하기 위해 설립됐으며 대략 2백만 헥타르의 크기에다 환경 관리 측면이나 정책 측면에서도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의 대표주자라 할 수 있는 크루거 국립공원에는 336종의 나무와 49종의 물고기, 34종의 양서류, 114종의 파충류, 507종의 조류, 147종의 포유류가 살고 있습니다. 수세기 동안 이 지역은 인간과 다양한 상호작용을 하며 존재해 왔습니다. 부시맨(bushman)들의 벽화가 남아있으며 다양한 고고학적 유적들이 발견됩니다. 이런 보물들은 크루거 국립공원의 역사와 문화를 알려주는 소중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동 거리: 80km
소요 시간: 5.5시간
7일차 우리는 사륜 구동 사파리 차량을 타고 야생동물들을 관찰합니다.
Manyeleti는 전통 샹간 부족들에게 별의 장소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멋진 아프리카 남부의 별자리를 관찰 할 수 있는 기회를 갖습니다. 도시와 멀리 떨어져 있는 지역이기 때문에 진정한 아프리카의 야생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캠프 파이어 주변에 둘어 않아 평온한 휴식을 취해보고, 전통 남아프리카 저녁식사를 맛보고 샹간 부족의 역사와 전통을 체험합니다.




Day 8 Manyeleti/Johannesburg 아침1, 점심1
이동 거리: 400km
소요 시간: 8시간
우리는 G어드벤쳐 재단의 Planeterra 자원 봉사 프로젝트에 참여합니다.
지역 사회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아프리카 어린이 희망학교를 방문합니다.이곳에서는 1~5세 사이의 80명의 아이들을 지원합니다. 아이들에게 식사를 제공학 초등학교에 들어가기 전까지 이 아이들을 교육합니다. 남아프리카 지역 사회에 만연하게 퍼져 HIV/AIDS 로 상당수의 아이들은 부모를 잃었으며 공식적인 교육과 지원을 제한받고 있습니다.

남아프리카에서 가장 큰 경제중심지인 요하네스버그로 이동합니다. 투어 마지막 포인트는 요하네스버그근교에 있는 공항근처의 호텔입니다.






Day 9 Johannesburg/경유지 아침1
투어가 종료됩니다. 투어 마지막 날 공식적인 일정은 없으며, 개인 항공 스케줄에 맞춰 귀국편에 탑승합니다.




Day 10 경유지/인천
경유지를 경유하여 인천 도착합니다.


※ 상기 일정은 현지 상황의 변화, 또는 정해진 일정보다 여행자에게 더 효율적이고 편안한 여정이 생길 경우 바뀔 수 있습니다.
(주)신발끈여행사 (우)121-190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106 (창전동 436-19) 2층 신발끈여행사 Tel : (+82) 02 333 4151 Fax : (+82) 02 336 0258
Shoestring Travel 106 Wousan-ro Mapo-gu SEOUL 121-190 KOREA 업무시간 : 월~금 오전 9시~오후6시
대표자 장영복. 사업자 등록번호 105-81-66169 Mon to Fri Open 9 am Close 6pm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08-서울마포-01080호 점심시간에는(12시~1시) 담당자가 자리에 없을 수도 있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 여행약관 | 신발끈 찾아오기 | shoetour@shoestring.kr Copyright 2015 Shoestring Trave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