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S     

 투어명 또는 방문국가
 입력해주세요

 

 
G 중미 여행
    소개서 보기
    리스트 보기
자세히 보기
    지도로 보기
G Adventures
G 남미(49)
G 중미(25)
G 아시아(69)
G 아프리카(44)
G 북아프리카/중동(11)
G 오세아니아(17)
G 유럽(34)
G 북미(21)
G 극지(1)
G 갈라파고스(14)
G 세계일주(2)

세계여행정보

  중앙 아메리카 일주[JCS] 32일
    개요  |  상세일정  |  출발일&가격확인 / 참가신청  |  취소규정  |  Before You Go  |  ShoeCast  | 문의하기 
상품가 USD 2,464 부터
방문국가 총 6개국 (멕시코, 과테말라, 벨리즈, 코스타리카, 온두라스, 나카라과)
여행스타일 Yolo_G Adventures,Central America & the Caribben(중앙아메리카, 카리브)
Why 1. 하얀 모래 사장에서의 휴식
2. 티칼 및 마야 문명 유적지 텀험하기
3. 안티구아와 그라나다의 다채로운 시장 방문 및 식민 시대 건물 감상하기
4. 니카라과와 과테말레에서 홈스테이하며 현지인들의 일상 따라잡기
5. 안개 자욱한 몬테베르데 운무림 보존지구 체험하기

아름다운 중앙 아메리카를 샅샅이 훑어보는 32일간의 여정입니다. 카리브해를 따라 아름다운 광경을 즐기면서 고대 마야인들이 만든 다양하고 놀라운 유적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현지인들 집에서 홈스테이를 하며 그들의 일상을 엿보는 시간도 마련됩니다. 많은 시간 여러분 스스로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입니다. 안티구아나 산호세 같은 도시에서는 편안한 휴식도 취해 봅니다. 내리쬐는 태양 볕 카리브해에서는 스노클링이나 수영 등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맛있는 남미의 음식과 전통 문화도 모두 경험해 보세요!




코판 


안티구아 


티칼 





Day 1 ~ 2 인천/Playa del Carmen
인천공항을 출발합니다. 경유지를 경유합니다. 개인 일정에 맞게 도착합니다.
Day 3 Playa del Carmen
칸쿤섬 다음으로 규모가 큰 휴양지인 플라야 델 카르멘은 기념품을 사고 카리브해에서 수영을 즐기며 여흥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Day 4 ~ 6 Caye Caulker
이번엔 카리브해의 나라 벨리즈로 이동합니다. 키코커(Caye Caulker) 한가로이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섬으로 친근하고 정감가는 레스토랑이 즐비해 있습니다. 이후 해변에서 즐기는 바비큐는 환상 그 자체입니다.
Day 7 ~ 8 San Ignacio
휴식을 취하기 좋은 산 이그나시오(San Ignacio)에서는 말타기를 즐기거나 카누, 동굴탐험 등을 해볼 수 있습니다.
Day 9 Flores
플로레스는 파스텔 컬러의 건물과 Petén Itzá 호수가 빼어난 경치를 만들어 내는 마을입니다. 티칼은 중심부만 해도 약 16제곱킬로미터에 이르는 마야 문명 유적입니다. 가이트 투어를 받아보세요.
Day 10 ~ 11 Río Dulce
호수에서 보트를 타거나 고무농장을 따라서 즐기는 말타기, 온천욕, 정글지역 자연보호구역에서의 하이킹 등을 즐길 수 있답니다.
Day 12 ~ 13 Antigua, Guatemala
투어리더와 함께 오리엔테이션 도보 투어로 시작합니다. 센트럴 파크 남쪽 편에 있는 여행자 안내소에서 지도 얻어 둘러보세요. 박물관도 좋고 예쁜 마을도 구경할 만 합니다.
Day 14 Lake Atitlán homestay 저녁1
오늘 밤은 3,000여명뿐인 주민의 대부분이 마야인 후손인 산 후안 라 라구나(San Juan la Laguna)라는 작은 마을에서 머물게 됩니다.
Day 15 Panajachel / Chichicastenango
과테말라에서도 아름답기로 소문난 아티틀란 호수(Lake Atitlán)로 갑니다. 수영이나 낚시, 윈드서핑, 하이킹, 카약, 말타기 등 다양한 모험이 준비돼 있습니다. 치치카스테낭고(Chichicastenango) 시장도 방문해 보세요.
Day 16 ~ 17 Antigua
이제 안티구아로 돌아가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겨볼까요? 세계적으로 맛있기로 소문난 과테말라의 커피를 맛보는 것도 놓치면 안될 즐거움입니다.
Day 18 ~ 19 Copán, Honduras
온두라스의 코판은 마야 문명기 때 만들어진 유적 중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소문난 곳입니다. 마야 유적을 관찰하고 온천도 즐겨보세요.
Day 20 ~ 22 Roatan Island
로아탄섬(Roatan Island)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산호초에 둘러 쌓여 있어서 스쿠버 다이빙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로 꼽힙니다.
Day 23 León
온두라스의 수도 테구시갈파(Tegucigalpa)까지 비행기로 이동합니다. 도착 후에는 니카라과의 레온까지 다시 버스로 이동합니다. 길거리를 방황하면서 산디니스타 운동 당시 희생됐던 많은 용사들과 열사들의 모습이 담긴 벽화를 찾아보고 소용돌이치던 역사의 한 부분을 기록하고 있는 박물관도 방문해 보세요.
Day 24 ~ 25 Granada
즐거운 자유시간 이후 몇 시간 동안은 니카라과 호수에서 보트 투어에 나서게 됩니다. 활화산 근처에 가 보거나 도자기 등 수공예품을 판매하는 시장에 가볼 수도 있습니다.
Day 26 ~ 27 Ometepe 아침1, 저녁2
나카라과호에 솟아오른 화산 두 개로 이뤄진 섬, 오메테페(Ometepe)에 도착합니다. 여러분은 이곳에 사는 현지인들과 이틀간 생활하게 됩니다.
Day 28 ~ 29 Monteverde, Costa Rica 아침1
이제 코스타리카의 몬테베르데 운무림 보존지구(Monteverde Cloud Forest)로 떠납니다. 커피 농장에 방문하거나 다양한 테마팩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Day 30 ~ 31 La Fortuna / Arenal
라포르투나(La Fortuna)는 화산 근처 마을로 모험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동굴탐험, 산악바이킹 체험, 말 타기 등의 옵션 액티비티가 다양하게 준비돼 있습니다.
Day 32 San Jose
아름다운 길거리를 따라 다양한 박물관에 들러보고 수공예품부터 셔츠, 약초 등 다양한 물건이 즐비한 시장으로 가서 기념품도 골라 보세요.
Day 33 ~ 34 San Jose/인천
개인 일정에 따라 자유롭게 출국 가능합니다. 경유지를 경유합니다. 인천공항에 도착합니다.
※ 상기 일정은 현지 상황의 변화, 또는 정해진 일정보다 여행자에게 더 효율적이고 편안한 여정이 생길 경우 바뀔 수 있습니다.

담당자 홍성표 

전화문의 02-333-4151 (대표번호)

이메일문의 seongpyo@shoestring.kr

(주)신발끈여행사 (우)121-190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106 (창전동 436-19) 2층 신발끈여행사 Tel : (+82) 02 333 4151 Fax : (+82) 02 336 0258
Shoestring Travel 106 Wousan-ro Mapo-gu SEOUL 121-190 KOREA 업무시간 : 월~금 오전 9시~오후6시
대표자 장영복. 사업자 등록번호 105-81-66169 Mon to Fri Open 9 am Close 6pm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08-서울마포-01080호 점심시간에는(12시~1시) 담당자가 자리에 없을 수도 있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 여행약관 | 신발끈 찾아오기 | shoetour@shoestring.kr Copyright 2015 Shoestring Trave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