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일간의 세계일주 for YOLO

Day 1

인천/경유지/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에 도착합니다. 숙소를 찾아 이동합니다. 오후 5-6시경 숙소에서 투어 리더 및 다른 그룹원들과 함께 사전 미팅을 갖습니다. 미팅시간에 참여하지 못하더라도 투어리더를 만나 바우처와 여행자보험(영문본)을 제출하셔서 투어 참석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Day 2 ~ 3

Yosemite NP (아침1, 점심1, 저녁2)

금문교가 보이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도시 샌프란시스코를 탐험합니다. 이어서 시에라 산맥을 따라 드라이브 하며 아름다운 경치를 즐깁니다. 요세미티 국립 공원으로 이동합니다. 이곳은 높은 바위산들과 갈라진 돔 형태 바위가 유명합니다. 폭포, 호수 사이를 산책해보고 거대한 나무를 구경해 보세요.

Day 4

Bishop (아침1, 점심1, 저녁1)

Tioga Pass를 드라이브 하며 요세미티 봉우리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고 근처 비숍에 있는 자연 온천도 볼 수 있습니다.

Day 5 ~ 6

Death Valley NP/Las vegas (아침1, 점심1)

북아메리카에서도 가장 낮은 고도와 더운 날씨를 자랑하는 데스벨리로 이동합니다. 이어 라스베가스를 탐험하고 옵션으로 VIP 리무진 체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Day 7 ~ 8

Grand Canyon NP (아침1, 점심2, 저녁2)

경외심을 갖게 만드는 풍경을 그랜드 케니언의 주변을 가볍게 걸으며 여행해 봅니다. 헬리콥터를 타고 그랜드 캐니언을 감상할 수 있는 아침 옵션 투어가 있습니다.

Day 9 ~ 10

Monument Valley/Mesa Verde NP/Durango (아침2, 점심2, 저녁1)

북아메리카 인디언인 나바호 족의 문화를 배우고 4륜구동 차량으로 나바호족 가이드 투어를 합니다. 북아메리카의 푸에블로인디언의 원형의 삶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Day 11 ~ 12

Sante Fe/Carlsbad (아침2, 점심1, 저녁1)

산타페 지역의 남동쪽 문화를 체험합니다. 칼스배드 동굴 국립공원을 가이드 투어로 여행합니다. 석양이 지는 풍경에 무려 40만 마리의 박쥐들이 사냥을 위해 나서는 장관을 목격 할 수 있을 것입니다.

Day 13 ~ 14

San Antonio/The Alamo/Houston (아침2, 점심2, 저녁2)

파라다이스 케니언의 맑은 물로 뛰어들어 봅니다. 그리고 샌안토이오와 알라모의 역사적인 장소를 들리게 됩니다.

Day 15 ~ 16

New Orleans (아침1)

마디그라의 고향을 향해 계속 운전해갑니다. 이곳은 재즈가 시작된 곳이기도 합니다. 뉴올리언스의 구시가지 프렌치 쿼터 거리를 여행합니다. 그리고 버본 스트리트의 흥청거리는 음악에 빠진 이들과도 시간을 즐겨봅니다. 옵션으로 스왐프 투어(늪지대 악어 투어) 또는 미시시피강을 증기선을 타고 돌아봅니다.

Day 17 ~ 18

Memphis/Nashville (아침1, 점심2, 저녁1)

락큰롤과 블루스의 고장으로 이동합니다. 국가 인권 박물관이나 락&소울 박물관을 신청해 관람을 할 수 있습니다. 앨비스 프레슬리가 오랫동안 살았던 그레이스랜드(Graceland)에 가서 그의 생전 모습을 보며 추억에 잠기거나 빌 스트리트(Beale Street)에서 다양한 라이브 공연도 즐겨봅니다.

Day 19

Appalachia (아침1, 점심1, 저녁1)

아메리카 대륙에서도 손꼽히는 드라이브 루트, 애팔래치아 산맥을 통과합니다. 상쾌한 공기를 맡으며 짧게 하이킹도 즐길 수 도 있습니다.

Day 20 ~ 21

Shenandoah NP/Washington DC (아침2, 점심1, 저녁1)

셰넌도어 국립공원으로 이동 후 미국의 수도, 워싱턴 DC로 갑니다. 존 F케네디가 잠들어 있는 알링턴 국립묘지에 들르거나 다양한 박물관이 모여있는 내셔널 몰을 추천합니다.

Day 22

New York City (아침1, 점심1)

뉴욕으로 향하는 도중 필라델피아의 유명한 치즈스테이크를 맛봅니다. 타임 스퀘어와 록펠러 센터, 그랜드 센트럴 스테이션, 5번가와 뉴욕 도서관을 잇는 오리엔테이션 투어도 함께 합니다. 여행의 마지막 날을 뉴욕 나이트 라이프로 즐겨 보세요.

Day 23

New York City

모든 투어가 종료됩니다. 항공 일정에 맞춰 안티구아로 이동합니다.

Antigua

개인 일정에 맞게 도착합니다. 늦은 오후 5-6시경 숙소에서 웰컴 미팅이 있습니다. 투어 리더 및 다른 그룹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일정에 대한 소개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 때 투어 바우처와 여행자보험 가입증명서 영문본을 투어리더에게 제출하시면 됩니다.

Day 24 ~ 25

Copán

온두라스의 코판은 마야 문명기때 만들어진 유적 중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소문난 곳입니다. 마야 유적을 관찰하고 온천도 즐겨보세요.

Day 26 ~ 28

Roatan Island

로아탄섬(Roatan Island)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산호초에 둘러 쌓여 있어서 스쿠버 다이빙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로 꼽힙니다.

Day 29

León

온두라스의 수도 테구시갈파(Tegucigalpa)까지 비행기로 이동합니다. 도착 후에는 니카라과의 레온까지 다시 버스로 이동합니다. 길거리를 방황하면서 산디니스타 운동 당시 희생됐던 많은 용사들과 열사들의 모습이 담긴 벽화를 찾아보고 소용돌이치던 역사의 한 부분을 기록하고 있는 박물관도 방문해 보세요.

Day 30 ~ 31

Granada

즐거운 자유시간 이후 몇 시간 동안은 니카라과 호수에서 보트 투어에 나서게 됩니다. 활화산 근처에 가 보거나 도자기 등 수공예품을 판매하는 시장에 가볼 수도 있습니다.

Day 32 ~ 33

Ometepe

나카라과호에 솟아오른 화산 두 개로 이뤄진 섬, 오메테페(Ometepe)에 도착합니다. 여러분은 이곳에 사는 현지인들과 이틀간 생활하게 됩니다.

Day 34 ~ 35

Monteverde

이제 코스타리카의 몬테베르데 운무림 보존지구(Monteverde Cloud Forest)로 떠납니다. 커피 농장에 방문하거나 다양한 테마팩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Day 36 ~ 37

La Fortuna / Arenal

라포르투나(La Fortuna)는 화산 근처 마을로 모험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동굴탐험, 산악바이킹 체험, 말 타기 등의 옵션 액티비티가 다양하게 준비돼 있습니다.

Day 38

San Jose

아름다운 길거리를 따라 다양한 박물관에 들러보고 수공예품부터 셔츠, 약초 등 다양한 물건이 즐비한 시장으로 가서 기념품도 골라 보세요.

Day 39

San Jose/경유지/Rio de Janeiro

첫날과 마찬가지로 마지막 날도 자유일정입니다. 모든 투어가 종료됩니다. 개인 일정에 따라 자유롭게 출국 가능합니다.

Day 40

경유지/리오

*공항에서 픽업 서비스가 있으며, 숙소로 이동합니다. 리우에 도착합니다. 투어의 첫날에 예정된 일정은 없습니다. 늦은 오후 5-6시경 숙소에서 간단한 웰컴 미팅이 있습니다. 투어 리더 및 다른 그룹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일정에 대한 소개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 때 투어 바우처와 여행자보험 가입증명서 영문본을 투어리더에게 제출하시면 됩니다.

Day 41 ~ 45

Ilha Grande/Paraty

하이킹 도보로 자유일정으로 여행을합니다. 선택적으로 까챠까 증류주 양조공장을 방문하거나 보트 투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에서 휴양을 즐깁니다.

Day 46 ~ 48

Iguassu Falls

장시간 버스 이동으로 상파울로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항공으로 환승 하여 이과수로 이동합니다. 아르헨티나와 브라질 양측의 이과수 폭포를 감상합니다. 선택적으로 보트 라이드와 새 공원 방문 등을 할 수 있습니다. 9일 째 밤 야간 버스를 탑니다.

Day 49 ~ 50

Estancia Stay (아침1, 점심2, 저녁1)

우르과이의 시골 전원 생활을 즐겨봅니다. 목장의 일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BBQ파티와 와인을 함께 마시며 휴식을 취합니다.

Day 51 ~ 53

Montevideo/Colonia (아침1)

우르과이의 수도 몬테비데오를 찾습니다. 카니발 박물관을 방문하고, 항구 시장에서 우르과이 전통식인 치비또를맛봅니다. 식민시대 풍의 자갈 길을 걸어 여행을 하고 길가의 한가로운 카페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Day 54 ~ 56

Buenos Aires

리오 쁠라따를 건너 흥미로운 장소들을 둘러봅니다. 축구 경기가 있는지 확인해보고, 탱고쇼, 또는 부에노스아이레스의 유명한 나이트라이프를 체험합니다.

Day 57 ~ 58

Salta

장거리 버스와 비행이동으로 넓은 지역을 스킵 합니다. 꼰챠스 협곡의 풍경들을 감상하며 까빠예떼로 향합니다. 높은 산악지대를 여행하고 지역 음식을 맛봅니다.

Day 59 ~ 60

San Pedro de Atacama

선택적으로 가까운 유적, 산악 자전거 또는 달의 계곡 등을 방문합니다.

Day 64 ~ 68

Potosi/Sucre

선택적으로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공룡 발자취를 볼 수 있는 옵션투어, 도시 여행, 하이킹 또는 산악 자전거, 광산들의 일터를 체험하기 등이 있습니다. 30일째 밤 야간버스를 타고 라파즈로 이동합니다.

Day 69 ~ 73

La Paz/Puno/Lake Titicaca

달의 계곡 옵션 투어또는 바람의 거리 그리고 라파즈 인들의 생활을 볼 수 있는 시장 체험등을 합니다. 산소를 공급하는 바는 어떨 까요? 우로스 플로팅 섬과 가이드 투어로 티티카카 호수를 여행합니다. 작은 마을에서 홈스테이도 하게 됩니다.

Day 74 ~ 78

Cuzco/Ollantaytambo/Inca Trail (아침3, 점심3, 저녁3)

자유일정으로 쿠스코를 여행합니다. 옵션으로 시티투어를 할 수 있습니다. 급류 래프팅, 말타기 또는 산악 자전거도 즐겨보세요. 오얀따이땀보로 가는 길에 성스러운 계곡과 펠레인테라에서 지원하는 여성 수공예품 제작 커뮤니티도 방문하게 됩니다. 잉카 문화를 체험하고 4일간의 잉카 트레일에 들어갑니다. 마추픽추로 향하는 장엄한 잉카인의 길입니다. 44일째 밤 야간 버스를 타고 아레퀴파로 향합니다.

Day 79 ~ 82

Arequipa/Colca Canyon

까딸리나 수녀원을 방문하거나 로컬 온천으로 향합니다. 콘도르를 볼 수 있는 스팟으로 가이드와 함께 향해 꼴까 케니언의 진 면목을 경험합니다. 나스카를 향해 48일째 밤 야간 버스를 타고 이동합니다.

Day 83 ~ 84

Nazca/Paracas (아침1)

선택적으로 모래사구의 샌드보딩 그리고 경비행기를 타고 나스카라인을 감상하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우아까찌나의 오아시스로 향하는 길에 와이너리를 방문합니다. 매력적인 빠차망까 전통식을 즐겨 봅니다.

Day 85

Lima

옵션으로 바예스따쓰 섬을 방문하고 리마로 향하는 비행기에 오릅니다. 피스코싸워와 세비체 같은 페루 전통 음식을 먹어 보세요.

Day 86

Lima/경유지

모든 투어가 종료됩니다. 자유롭게 항공시간에 맞춰 떠나세요.

Day 87

리마/경유지/인천

인천에 도착합니다.

Day 88 ~ 91

인천

한국에서 여독을 풀고 다음 여행을 준비합니다.

Day 92

인천/경유지/런던

런던에 도착합니다. 투어의 첫날에 예정된 일정은 없습니다. 늦은 오후 5-6시경 숙소에서 간단한 웰컴 미팅이 있습니다. 투어 리더 및 다른 그룹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일정에 대한 소개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 때 투어 바우처와 여행자보험 가입증명서 영문본을 투어리더에게 제출하시면 됩니다.

Day 93 ~ 94

Paris(아침1)

해저 터널을 지나는 여정으로 유명한 유로스타를 타고 국경을 넘습니다. 파리에서의 오리엔테이션 투어를 즐기고 에펠타워, 수많은 박물관, 룩셈부르그 공원, 센느 강을 따라 자유시간을 즐깁니다. 길가에 있는 카페를 방문하여 와인을 맛보고 치즈를 먹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Day 95

Lausanne(아침1)

아침 일찍 스위스 알프스 중심에 있는 작은 마을 로잔으로 가는 TGV에 탑승합니다. 이 매력적인 도시에서 오후를 보냅니다.

Day 96

Zermatt(아침1)

스위스 알프스에 있는 작은 마을, 체르마트로 가는 또 다른 기차에 탑승합니다. 오후에는 체르마트의 오토 프리 센터를 방문하거나 근처 산을 하이킹하며 시간을 보냅니다.

Day 97

Chur(아침1,점심1)

Glacier Express를 타고 천천히 눈부시게 아름다운 알프스를 감상합니다. 목초치, 시내, 다리, 마을 그리고 거대한 산들을 가로지르며 기차는 쿠어로 향합니다. 스위스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에 흠뻑 빠진 하루를 보낸 후 오후에 도착합니다.

Day 98 ~ 99

Munich(아침2)

7일째에는 바바리아의 중심 뮌헨으로 가기 위해 하루가 소요됩니다. 뮌헨에 도착하여 오후에는 독일 유명 맥주 공장을 방문해보실 수 있습니다. 8일째에는 도시를 구경하거나 퓌센을 방문하여 디즈니 성의 모티브가 된 노이슈반슈타인 성을 구경하실 수 있는 자유시간 입니다.

Day 100 ~ 101

Salzburg(아침2)

잘츠부르크로 가는 짧은 여정의 기차를 탑승하기 전 다하우에 방문합니다. 이 매력적인 도시는 역사와 특색 있는 모습으로 가득합니다. 소금 광산, 모차르트,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의 배경지로 유명한 잘츠부르크에서 풍성한 일정을 보냅니다.

Day 102

Vienna(아침1)

비엔나로 향하는 기차에 몸을 싣고 여정을 계속합니다. 유명한 오페라 하우스를 방문하거나, 시티투어 혹은 세계적인 수준의 박물관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비엔나의 특산품을 도전해보고 카페에서 스트루들 한 조각을 맛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Day 103

Vienna/Budapest(아침1)

부다페스트로 이동하기 전 비엔나에서의 자유일정입니다. 동양적인 매력을 지닌 서구 도시의 밤 거리를 즐겨보세요.

Day 104 ~ 105

Budapest(아침1)

부다페스트에서 오리엔테이션 투어와 함께 2일간의 자유일정을 만끽합니다. 부다성을 방문하고 온천욕을 즐기거나 자전거를 타고 시티 투어를 하실 수 있습니다. 14일째 오후에는 시기쇼아라로 향하는 야간 기차에 몸을 싣습니다.

Day 106

Sighisoara

현지 가이드와 함께 루마니안의 교외에 위치한 전통을 간직한 마을을 둘러봅니다. 아직까지 관광지화가 덜 된 곳에서 진정한 삶의 모습을 체험해봅니다.

Day 107 ~ 108

Brasov(아침2)

기차를 타고 루마니아의 중세 모습을 간직한 브라쇼프로 갑니다. 검은 교회를 방문하고 카페에 들어가 커피를 음미해봅니다. 자유 시간 동안 바로크 양식의 건축물들과 아름다운 광장 그리고 루마니아인들의 리듬을 알아봅니다.

Day 109

Bucharest(아침1)

드라큘라 성을 향해 부쿠레슈티로 여행을 계속합니다. 오리엔테이션 투어를 즐긴 후 소비에트 양식의 건축물과 아름다운 성당을 둘러보거나 부쿠레슈티의 세계적인 요리를 맛봅니다.

Day 110 ~ 111

Veliko Tarnovo (아침1)

국경을 넘어 불가리아로 향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인 벨리코투르노보를 방문합니다. 중세 도시를 배회하고, 박물관을 방문하거나 불가리아인의 요리를 맛보기에 좋습니다. 도시 외곽에 있는 차레베츠 요새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20일째에는 아르바나시 마을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하이킹을 진행합니다. 자전거를 타고 산을 오르거나 교회의 성탄 벽화를 볼 수도 있습니다.

Day 112

Sofia(아침1)

소피아에 도착한 후 오리엔테이션 투어가 있습니다. 소피아의 골목과 비토샤를 탐험하거나, eclectic Ladies 시장을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서구 문화와 소비에트 스타일이 섞여있는 소피아는 황금 돔의 교회와 맛있는 음식이 넘쳐납니다.

Day 113 ~ 114

Plovdiv(아침2)

불가리아의 두 번째로 큰 도시, 플로브디프로 향합니다. 구시가지, 박물관, 로마인들의 유적인 고대 극장을 방문합니다. 23일째 이스탄불로 향하는 야간기차 탑승 전까지 자유시간입니다.

Day 115

Istanbul

이스탄불에 아침 일찍 도착하여 터키 현지 가이드와 함께 시티 투어를 진행합니다. 자유 시간에는 블루 모스크, 그랜드 바자르, 아야소피아, 톱카프 궁전을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유럽과 아시아의 관문 이스탄불에서 마지막 밤을 즐깁니다.

Day 116

Istanbul/Amman

이스탄불에서 모든 투어가 종료됩니다. 일정에 맞춰 출발합니다.

Day 117

Jerash / Amman (조식1)

로마제국 동방 거점 도시였던 제라쉬 가이드 투어 후 사해로 떠납니다.

Day 118 ~ 119

Karak / Petra (조식2)

왕의 대로를 따라가 모세가 죽음을 맞이했다는 네보산도 방문하고 마다바의 모자이크 지도도 봅니다. 요르단에서 가장 큰 이슬람 성 카라크성 방문 후 페트라에서 가이드 투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Day 120

Wadi Rum / Deseih Desert (조식1,석식1)

사륜 구동 차량을 타고 사막을 탐험 후 베두인 유목민들이 살고 있는 텐트로 가서 하룻밤 묵게 됩니다.

Day 121

Aqaba (조식1)

휴양도시 아카바에서 자유시간을 즐기세요. 스노클링과 같은 옵션도 있습니다.

Day 122

Amman(조식1)

암만에서 마지막 여행 밤을 즐겁게 장식합니다.

Day 123

Amman / Nairobi (조식1)

개인 일정에 따라 자유롭게 출국 가능합니다. 일정에 맞춰 나이로비로 이동합니다.

Day 124

Nairobi

나이로비에서의 자유일정입니다.

Day 125

나이로비 (중식1,석식1

Day 126 ~ 128

세렝게티 국립공원/응고롱고로 분화구/아루샤(조식3, 중식3, 석식3)

사파리 전용 차량을 타고 게임 드라이브를 즐깁니다.

Day 129 ~ 133

다르에스살람/잔지바르(조식5, 중식1, 석식1)

인도양을 여행합니다. 스톤타운을 방문하고 향신료 투어 등에 참여합니다. 해변가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합니다.

Day 134 ~ 135

루아하강/이링가(조식2,중식2,석식2)

페리를 타고 다르에스살람으로 이동합니다. 계속해서 루아하 강과 루아하 국립공원을 방문합니다.

Day 136 ~ 138

레이크말라위(조식3, 중식3, 석식3)

레이크 말라위 호숫가에서 휴식을 취하고, 주변의 다양한 부족마을을 방문합니다.

Day 139 ~ 141

릴롱궤/치파타/루사카(조식3, 중식3, 석식3)

지역농장에서 캠핑을 즐깁니다.

Day 142 ~ 144

리빙스톤/잠비아(조식3, 중식1)

페리를 타고 잠비아로 이동합니다. 빅토리아 폭포에서의 래프팅, 카누, 코끼리 사파리 등을 옵션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Day 145 ~ 146

불라와요(조식2,중식2,석식2)

마토보 국립공원에서 사파리를 투어를 즐깁니다.

Day 147 ~ 149

크루거분화구/크루거국립공원(조식3, 중식3, 석식3)

그림 같은 산과 계곡을 지나 전통 샤간 저녁식사(Shaagan dinner)와 전통 춤을 즐깁니다. 크루거 국립공원에서의 게임 드라이브에 참여합니다.

Day 150

요하네스버그 (조식1,석식1)

지역사회의 학교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지역주민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집니다.

Day 151

요하네스버그/경유지 (조식1)

요하네스버그를 끝으로 150여일 간의 세계일주가 모두 종료됩니다. 요하네스버그에서 출발해 경유지에서 경유합니다.

Day 152

경유지/인천

인천공항에 도착합니다. 여독을 풀고 그간의 추억을 정리해보세요.

위 일정은 현지 사정에 의해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top
(주)신발끈여행사 (우)121-190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106 (창전동 436-19) 2층 신발끈여행사 Tel : (+82) 02 333 4151 Fax : (+82) 02 336 0258
Shoestring Travel 106 Wousan-ro Mapo-gu SEOUL 121-190 KOREA 업무시간 : 월~금 오전 9시~오후6시
대표자 장영복. 사업자 등록번호 105-81-66169 Mon to Fri Open 9 am Close 6pm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08-서울마포-01080호 점심시간에는(12시~1시) 담당자가 자리에 없을 수도 있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 여행약관 | 신발끈 찾아오기 | shoetour@shoestring.kr Copyright 2015 Shoestring Travel. All rights reserved.